본문 바로가기
여행?/여기

[영등포 타임스퀘어] 버터 핑거 팬케이크

by 강놈 2019. 7. 2.

영동포에서 먹을 곳을 찾다가 팬케이크가 먹고싶어서 검색을하니

타임스퀘어어 "버터 핑거 팬케이크, BUTTER FINGER PANCAKES"가 있어 방문하였다.


처음 가보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메뉴가 많았다.

평일 저녁 늦게라 사람은 거의 없었다.

주문한 팬케이크.

그렇게 기대를 하지 않아서 그런지,

기대보다는 맛있었다.

사실 맛없게 하기 쉽지 않은 팬케이크.

난 요즘 다이어트를 하고있어서,

최대한 부담스럽지 않게 먹으려고, 수프를 시켰다.

이름이 기억나지 않는다.(ㅠㅜ)

조개도 상당히 많았다.

맛있다고 할수 있을정도는 아니었다.


메뉴의 구성이 굉장히 많다.

음식이 맛있거나 하지는 않은데,

팬케익이나, 브런치가 생각나는 날이라면,

재방문 할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