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샤로수길] 동경산책 [롤,스키야끼]

by 강놈 2019. 7. 1.

샤로수길에 오랜만에 다녀왔다.

이전에 왔을때보다 더 가게들이 많아 지고,

사람들도 많아진것같다.

나는 동경산책이라는 곳에 왔다.

대략 3그룹정도의 대기를 기다린후에 들어갈수 있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메뉴도 손그림으로 

그려져있다. 예쁘다.

아주 작은 꽃과 꽃병인것같다.

가게이름이 동경산책이라 그런지 일본스러운 

작은 꽃과 꽃병이다.

귀여운 젓가락받침.

사진을 잘 못찍었다.

조명도 뭔가 조금 사진빨을 안받는 조명.

사진이 정말 최악이다.

스끼야키.

반찬들도 맛나고, 스키야키도 맛나다.

한국에서 먹어본곳들중에는 역대급이지 않나 싶다.

역시 너무 이상하게 나온사진.

아보카도새우연어롤을 주문하였는데,

너무 맛있었다.

입에서 사르르 녹는 연어와 아보카도,

새우튀김/ 위에 고명으로 올라간 튀김,

모두 잘어울리고 환상이었다.

10점만점에 20점을 주고싶었던 롤이다.